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강예술공원

한강_예술로 멈춰. 흐르다,

모바일메뉴

아카이브

[공연신청] 찾아가는 음악가면극 <위대한 사람들>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8-09-18

찾아가는 음악가면극 <위대한 사람들>

가면과 배우만 있다면 그곳은 극장이 되고 순간은 연극이 된다.
 

신화도 영웅들의 위인전도 아닌 평범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평범한 우리들의 위대한 삶의 이야기입니다.
에피소드 형식의 가면극으로 가면을 쓰고 음악(반주자)과 함께 연기합니다.
가면을 통해서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흥미로운 공연입니다.

 

공연명 : 찾아가는 음악가면극 <위대한 사람들>
출연진 : 강대진, 박형은, 강동희, 이초연, 송영준
공연일시 : 2018년09월22일 토요일 19:30 (러닝타임 50분)
공연장소 : 이촌한강예술공원 리버파빌리온-온더리버

 

[세 가지 이야기]

첫 번째 이야기 : 놀이터에서. 비와 개구리를 사랑한 어린아이들의 이야기
두 번째 이야기 : 면접장에서. 대기실에서 면접을 기다리는 청년들의 이야기 
세 번째 이야기 : 공원에서. 저물어가는 황혼기 노인들의 이야기
 

[위대한 사람들 특징 3가지]

1. 음악가면극 <위대한 사람들>은 최소한의 인원과 장비로 즐거운 공연을 선보입니다. 가면은 특별한 성격의 인물을 창조합니다. 가면은 어떤 배우가 쓰느냐에 따라 성격과 인물은 다양해집니다.
가면을 통해 장소와 시간에 제약을 받는 연극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합니다. 또한 가면과 배우 그리고 최소한의 장비들로 일상의 어느 공간에서도 연극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 음악가면극 <위대한 사람들>에는 피아노 반주자가 등장합니다. 즉석에서 들려주는 연주(음악)와 이야기가 있는 연극의 만남으로 공연은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배우의 움직임과 극의 흐름에 맞춰 반주는 바뀝니다. 이야기와 대사 위주의 연극이 아닌 듣고 즐기는 종합예술의 공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3. <위대한 사람들> 시리즈는 보여주는 공연이 아닌 관객들과 함께 호흡합니다. 아이들이 흥얼거리는 동요, 인기 있는 방송 이야기, 관객들과 함께 풀어보는 신문 낱말퀴즈 등 다양한 오브제와 소재들로 연극은 구성됩니다.
남녀노소가 쉽게 접하는 소재들로 관객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일상의 휴식공간에서 특별하고 흥미로운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함께 한다면 일상공간은 예술의 공간으로 탈바꿈할 것입니다.

 

공연 신청은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https://yeyak.seoul.go.kr
 

* 본 공연은 전체관람가 입니다.
* 공연 시작 10분전까지 반드시 입장 부탁 드리며, 공연 시작 후 공연장 구조상 지연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공연장 내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이 금지 되어있습니다.

* 본 공연은 기상 및 주최측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 #1 2017_위대한 사람들_공연사진1.JPG (4,620,288 byte)
이전글
한강예술공원_시민 문화행사
다음글
[공연신청] 찾아가는 음악가면극 <위대한 사람들>